스마트폰을 사용하다 보면 흠집이 생기는 건 아주 정상적인 일이지만 왠지 마음 한구석이 아픈 건 사실입니다. 최근 온라인 미디어 wittyfeed는 주머니에 넣거나 떨어뜨리는 이유로 흠집이 생긴 스마트폰 흠집을 말끔히 제거할 수 있는 방법을 공개했는데요. 이 방법은 주변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재료들로 A/S센터에 방문하지 않고 집에서 간편하게 흠집을 지울 수 있어 많은 이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아래 소개된 6가지 꿀팁을 보시고 편한 방법을 골라 한번 해보시길 추천해 드립니다.
1. 치약을 발라 문질러 주세요.
부드러운 헝겊이나 행주에 치약을 묻힌 뒤 스마트폰 액정 화면을 1~2분간 문지르고 마른 헝겊이나 안경닦이 천으로 닦아 내주세요. 그러면 스마트폰 화면에 생겼던 흠집이 말끔히 사라진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2. 베이킹 소다를 이용해 보세요.
베이킹 소다와 물을 2:1 비율로 섞어 부드러운 천에 묻힌 뒤 액정을 닦아 보세요. 치약과 마찬가지로 1~2분간 가볍게 문지르면 어느새 말끔해진 스마트폰 액정을 보실 수 있습니다.
3. 식물성 기름을 사용해 제거해보세요.
식물성 기름을 액정에 2~3방울 떨어뜨린 뒤 부드러운 헝겊이나 행주로 문질러주면 흠집을 없앨 수 있습니다.
4. 바셀린을 써보세요.
위 방법들과 마찬가지로 깨끗한 헝겊에 바셀린을 묻힌 뒤 액정을 닦아 내시면 깨끗하게 변한 내 스마트폰을 보실 수 있습니다.
5. 스크래치 제거 전용 제품 이용하기
3M 같은 브랜드에는 스크래치 제거 전용 제품이 있습니다. 이 제품들을 이용해 천천히 액정을 닦아 내시면 바로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6. 연필 지우개 이용해보기
먼저 면봉에 물을 묻혀 스마트폰 화면을 닦아내주세요. 그다음 다 마르면 지우개로 문질러 주시면 되는데요. 지우개 가루가 남아 있을 수 있어 물티슈나 헝겊 등으로 마무리를 해주시면 됩니다.
▼ 공감과 추천, 댓글은 제게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