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빨대'하나로 꽉 막힌 세면대 뚫는 방법

건강&라이프|2017.03.13 20:15

머리카락이나 이물질로 인해 꽉 막힌 세면대를 '빨대' 하나만으로 손쉽게 뚫어버릴 수 있는 꿀팁이 있습니다. 빨대를 이용해 세면대 뚫는 도구를 만들면 되는데요. 돈을 들이지 않고 손쉽게 구할 수 있는 빨대는 세면대 속에 엉킨 머리카락이나 이물질 등을 쉽게 제거해줍니다. 흔히 알려진 베이킹소다와 식초를 이용한 방법은 위로 이물질을 빼는 것이 아니라 밀어 넣는 방법이기 때문에 어쩌면 더 깊숙한 곳에 막힘 현상을 줄 수 있다는 생각이 드네요. 오늘은 '가위'와 '빨대'만 있다면 누구나 쉽게 세면대 뚫기 달인이 될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1. 준비물

준비물은 많지 않습니다. 손쉽게 구할 수 있는 빨대와 가위를 준비해 주세요. 이 두 가지만 있으면 준비는 모두 끝납니다.

YouTube JapaneseLifehacker

2. 자르기

빨대를 대각선으로 뾰족한 모양이 될 수 있도록 지그재그로 잘라 주세요. 양옆을 피터팬 후크선장처럼 뾰족하게 만들어 주시면 됩니다.


3. 흔들기

꽉 막힌 세면대에 빨대를 손이 닿는 데까지 넣어 주세요. 그리고 빨대에 이물질이 닿을 수 있도록 세면대 속에서 흔들어 주세요.


4. 청소 끝

세면대 속에 있던 머리카락이나 이물질은 빨대의 뾰족한 부분에 엉켜 밖으로 나오게 됩니다. 이물질이 빠진 세면대는 물 빠짐을 바로 확인하실 수 있죠.


5. 효능 

세면대 물이 잘 내려가지 않을 때 당황하지 말고 빨대를 이용해 도구를 만들어 보시길 바랍니다. 이 방법이 사람들의 관심을 받는 이유는 세면대 뿐만 아니라 욕조 등 청소를 하는데 다각면으로 사용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또한 시간이 오래 걸리지 않고 누구나 손쉽게 할 수 있는 장점도 있죠.

더욱 많은 분들이 보실 수 있도록

아래 공감 버튼(♡)을 꼭 한번씩 부탁드려요!

로그인을 하지 않아도 누르실 수 있습니다^^

댓글(1)
  1. BlogIcon 소액결제 현금화 2017.09.27 10:26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관리자의 승인을 기다리고 있는 댓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