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무로를 접수한 대세 배우 '유아인'이 tvn 드라마 '시카고 타자기'로 팬들 곁을 찾아왔습니다. 그동안 촛불집회나 기사를 통해서만 소식을 접할 수 있었는데 이렇게 다시 대박 드라마로 찾아와 너무도 기대가 됩니다. 최근 유아인에 대한 이슈가 크게 두 가지가 있었습니다. 하나는 군문제였고 또 하나는 바로 탄핵 인증샷이었죠. 유아인이 공개한 인증샷 속에 나온 유아인의 차에 대한 궁금증이 끊이지 않았는데 오늘은 그 차량에 대해 소개를 해보려 합니다.
네티즌들은 유아인이 공개한 인증샷의 DMB 위치를 분석한 결과 해당 차량이 '2015 캐딜락 에스컬레이드'일 것이라 추정을 했습니다. 캐딜락 에스컬레이드는 실제로 해외 유명 배우나 래퍼들이 가장 선호하는 차량으로 알려져 있죠.
캐딜락의 플래그십 SUV인 4세대 에스컬레이드는 거대한 몸집과 더불어 강력한 엔진 성능이 특징입니다. 기존 모델들보다 더욱 SUV의 대담한 외관과 강인함이 함께 어우러져 고급스러운 자태를 뽐내는 차량이죠. 탑승자의 안정성을 기반으로 만들어진 탓에 미국에서도 굉장히 좋은 반응을 얻고 있습니다.
유아인 차로 알려진 캐딜락 에스컬레이드는 파워트레인 6.2리터 V8 엔진이 탑재되어 최고출력 426마력, 최대토크 63.7kg.m의 힘을 갖췄습니다. 구동방식은 2WD 버전은 후륜 구동, 4WD 버전은 파트타임 4륜 구동이며, 연비는 리터당 6.5kg입니다. 현재까지 알려진 이 차량의 가격은 무려 1억 2천만 원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초호화 럭셔리 SUV로 불리는 이 차량은 유아인의 이미지와도 진심 잘 어울리는 모델인 것 같습니다. 4세대까지 어이지는 동안 자신의 소신을 지켜며 강력한 움직임과 정교하게 다듬어진 캐딜락 에스컬레이드와 국민의 한 사람으로서 자신의 소신을 끝까지 지킨 유아인은 닮은 듯한 모습이 정말 많습니다.
최근 건강 문제로 '병역 보류' 등급 판정을 받았지만 재검을 통해 꼭 군 입대를 하겠다고 밝힌 유아인은 4차 재검까지 받으며 나라를 위해 자신의 확고한 입장을 밝혔습니다. 시카고 타자기로 다시 돌아온 만큼 멋진 연기로 '도깨비' 못지않은 드라마 만들어줬으면 좋겠네요.
▼ 공감과 추천, 한번씩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