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컬쳐

10살은 기본? 어린 아내와 결혼한 남자 연예인 톱10

구독스타 2017. 3. 2. 02:00
반응형

지금 이 시간에도 많은 스타 연예인들이 연애를 하고 결혼을 꿈꾸고 있습니다. 90년대 최고의 인기를 누렸던 원조 아이돌 그룹 HOT의 리더 문희준도 최근 결혼 발표를 했죠. 문희준은 크레용팝의 멤버 소율과 무려 13살의 나이 차이를 극복하고 내년 2월 결혼 발표해 수많은 팬들에게 놀라게 했습니다. 흔히 이렇게 많은 나이 차이를 극복하고 어린 신부를 얻는 남자들을 '전생에 나라를 구했다'라고 표현을 합니다. 사랑 앞에 나이는 단지 숫자에 불과하지만 부러운 건 사실이죠. 오늘은 문희준 소율 커플처럼 많은 나이 차이를 극복하고 사랑의 결실을 맺은 스타 부부 톱10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1. 이휘재, 문정원 부부(6살 차이)

바람둥이라 불리는 롱다리 이휘재는 2010년 배우 뺨치게 아름다운 문정원과 결혼을 하게 됩니다.' 플로리스트'라는 매력적인 직업을 가진 그녀는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프로그램을 통해 대중들에게 많이 알려졌고 최근 CF까지 찍으며, 상승세를 달리고 있습니다. 쌍둥이 엄마, 아빠로써 두 사람은 아직까지 행복한 결혼 생활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2. 박명수, 한수민 부부(8살 차이)

아내와 첫 만남을 한 그날 덜컥 손을 잡았을 정도로 강렬한 사랑의 표현을 했던 박명수는 벌써 결혼 8년 차입니다. 지금도 아내에 대한 사랑을 표현하기 위해 결혼기념일과 생일에는 늘 꽃다발을 준비한다죠. 8살 연하의 피부과 의사로 알려진 박명수의 아내는 엄청난 미모를 자랑합니다. 겉으로 보는 이미지와 달리 박명수의 매력에 제대로 빠진 아내 한수민 씨는 2008년 결혼을 하게 되죠. 두 사람은 가끔 부부싸움을 하지만 팬들이 보기에는 그저 사랑싸움으로 보일 정도로 행복한 사랑을 키워가고 있습니다.


3. 유재석, 나경은 부부(9살 차이)

유느님이라 불릴 정도로 연예계 리더십을 보여주는 대표적인 인물 유재석은 2008년 9살 연하의 아나운서 출신 나경은과 결혼을 하게 됩니다. 두 사람의 비밀연애는 무한도전 멤버였던 박명수조차 몰랐을 정도로 극비리 진행되었다고 합니다.


4. 강호동, 이효진 부부(9살 차이)

강호동은 유재석과 2:2 미팅을 통해 지금의 아내를 만났다고 합니다. 강호동이 이상형이라고 말한 지금의 아내를 처음 본 순간 결혼을 결심했다죠. 당시 소개팅 자리에서 유재석이 갑자기 진행자로 돌변해 두 사람을 적극적으로 밀어주었다고 합니다. 이후 2년간 열애 끝에 9살 연하의 아내와 결혼에 골인하게 됩니다. 강호동의 결혼식 당시 주례를 본 사람은 바로 이경규 씨입니다.


5. 정준호, 이하정 부부(10살 차이)

10살 연하의 아나운서 출신 이하정을 아내로 맞이한 정준호는 지난 2011년 결혼에 골인하게 됩니다. 신혼여행 후 공항에서 찍힌 이 사진은 엄청난 논란을 일으켰는데요. 당시 재밌는 말들이 정말 많았습니다. 현재 결혼 5년 차인 이 부부는 아직도 애틋한 사랑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최근 정준호 드라마 촬영장에 아들과 함께 방문해 응원하는 아름다운 모습도 보여줬죠.


6. 백봉기, 이유리 부부(10살 차이)

푸른 거탑의 에이스 백봉기는 무려 10살의 어린 아내를 맞이했습니다. 백봉기가 운영하던 커피숍에서 처음 만나 SNS을 통해 사랑을 키웠다고 하네요. 백봉기 씨는 당시 커피숍에서 쿠폰을 쓰며 알뜰한 모습과 꼼꼼하고 다정하게 자신을 챙겨주는 모습이 너무 마음에 들었다고 합니다. 혼전임신 때문에 결혼생활부터 시작한 백봉기, 이유리 부부는 2013년 결혼을 하게 됩니다. 백봉기 씨의 아내는 TV 출연을 했던 적도 있는데 엄청난 미모의 소유자입니다.


7. 정웅인, 이지인 부부(12살 차이)

12살 연하의 신부를 아내로 맞이한 정웅인은 2005년 봄 대학 동기 결혼 피로연에서 처음 만났다고 합니다. 경북대학교 퀸카로 불리던 아내는 정웅인의 동기 외사촌 동생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무려 12살이라는 어린 나이에도 불구하고 깊고 순수한 매력에 빠진 정웅인은 오랜 기간 장거리 연애 끝에 결혼에 성공하게 됩니다. 최근 결혼 10주년을 맞이해 리마인드 웨딩까지 선물했다고 하네요.


8. 배용준, 박수진 부부(13살 차이)

세기의 커플이라 불리는 배용준과 박수진 커플은 이제 어엿한 부모의 자격을 얻게 됐죠. 얼마 전 출산한 박수진은 과거 Sugar 멤버로 활동했었고 배용준은 욘사마라 불릴 정도로 유명한 배우이자 소속사 사장입니다. 두 사람의 훌륭한 인품은 이미 널리 알려졌고 수백억 자산가로 유명한 배용준과 결혼한 박수진을 많은 사람들이 부러워하기도 했습니다. 늦은 나이였지만 13살 나이 차이를 극복하고 결혼에 성공한 이들의 용기가 부러울 따름입니다.


9. 변우민, 김효진 부부(19살 차이)

노총각으로 유명했던 변우민은 2010년 19살 연하의 아내와 결혼을 하게 되죠. 사실 변우민 결혼보다 사람들이 관심을 가졌던 건 바로 아내 김효진 씨였습니다. 20살 때부터 6년간 변우민과 연애 끝에 결혼한 아내는 엄청난 미모의 소유자로 유명합니다. 


10. 유퉁, 뭉크자르갈(33살 차이)

배우 유퉁은  몽골 여성 뭉크자르갈과 7번째 결혼을 했죠. 이 부부의 나이 차이는 무려 33살입니다. 하지만 이 부부가 결혼은 순탄치 많은 않았습니다. 유퉁은 과거 6번이나 결혼한 이력이 있고 너무 많은 나이 차이 때문에 악플에 시달려야 했습니다. 결혼 후 유퉁은 기러기 아빠 생활을 해왔다고 전해졌습니다. 아내와 아기는 몽골에 남겨진 채 한국에서 혼자 생활을 했죠. 현재는 33살 연하의 몽골 아내 뭉크자르갈과 이혼을 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유퉁은 건강까지 악화되어 힘든 나날을 보내고 있다는 것을 방송을 통해 전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