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려한 외모는 아니지만 의외로 여성들에게 인기 많은 남자들이 있습니다. 여성들은 이들의 어디를 보고 호감을 느낄까요? 실제로 많은 여성들은 생각지도 못한 사소한 부분에 호감을 느껴 이성에게 홀딱 반하기도 합니다. 통통한 뱃살부터 팔뚝에 드러난 핏줄까지 남자들의 매력 포인트는 무궁무진하죠. 오늘은 여성들이 남성에게 호감을 느낄 수 있는 남자의 사소한 매력 포인트 톱 7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썸을 타고 있는 여성들이 있다면 아래 소개한 매력 포인트에 주목해보시길 바랍니다.
01. 송승헌 같은 굵은 눈썹
남성의 짙고 두꺼운 눈썹에 많은 여성들이 호감을 느낀다고 합니다. 대표적으로 배우 송승헌이 눈썹 하나로 일약 스타 덤에 오른 바 있는데요. 굵은 눈썹은 동서를 불문하고 남자의 상징으로도 여겨지고 있습니다.
02. 포근한 느낌을 주는 통통한 뱃살
최근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배우 한채아는 마른 몸매보다 통통해 보이는 몸매가 더 호감이 간다고 밝힌 바 있습니다. 의외로 여성들은 마른 남성보다 자신을 지켜줄 수 있을 것만 같은 통통한 뱃살과 큰 덩치를 가진 남성에게 호감을 느끼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03. 팔뚝에 드러난 핏줄
겨울 동안 숨겨온 팔뚝을 드러낼 수 있는 날씨가 찾아오고 있습니다. 팔뚝에 언뜻 보이는 핏줄은 남성의 와일드한 매력을 어필하기에 충분한데요. 여성들은 의외로 남자의 야생적인 매력에 큰 호감을 나타낸다고 합니다.
04. 나이를 잊게 만드는 실버 헤어
검은 머리카락에 한 줄 삐져나온 흰머리는 비호감이 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전체적으로 실버나 은색 빛깔을 내는 회색 머리카락은 남자의 매력 포인트가 될 수도 있는데요. 실제로 많은 여성들은 실버 계열의 머리색을 가진 남성에게 호감을 느끼는 경우가 많다고 하죠.
05. 날렵한 턱 근육
많은 여성들은 미국 유명 래퍼 '에미넴'과 같이 날렵한 턱 선에 턱 근육이 발달된 남자에게 매력을 느낀다고 합니다. 이는 강한 인상을 주어 남자다운 매력을 느끼게 해준다고 하죠.
06. 청바지에 흰 티
여성들은 화려한 옷차림을 한 남성보다 흰 티에 청바지만 입어도 잘 어울리는 남자에게 호감을 느낀다고 하죠. 이러한 패션은 최근 강동원이 CF에서 제대로 보여주고 있는데 실제로 많은 여성들이 이런 깔끔하고 단순한 패션을 좋아한다고 합니다.
07. 요리하는 남자
음식 솜씨는 서툴지만 여성들은 자신을 위해 묵묵히 요리를 하는 남자의 모습을 보면 가슴이 설렌다고 합니다. 요리를 하는 모습은 여자의 시선을 사로잡는다고 하죠. 셰프만큼 실력이 좋지 않더라도 한 사람을 위해 최선을 다해 요리하는 모습을 보여준다면 요리하는 남자의 매력을 제대로 어필할 수 있습니다.
▼ 공감과 추천, 댓글은 제게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