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컬쳐

18kg 다이어트 성공 후 '역도 요정'이라 불리는 미녀의 정체

구독스타 2017. 2. 19. 13:14
반응형

92kg에서 무려 18kg 감량에 성공한 'Alice Fields'는 현재 '역도 다이어트'를 하고 있습니다. 올해 24세인 그녀는 15세 때부터 꾸준히 헬스클럽 회원권을 끊었지만 일반적인 운동으로는 다이어트를 할 수 없다는 것을 느끼고 역도 운동을 시작했다고 합니다.


그녀는 과거 주 5일씩 헬스클럽을 찾았었고 저지방 음식을 먹으며 노력을 했지만 오히려 92kg까지 살이 찌게 되었다고 하죠. 체중이 늘어나면서 그녀는 모든 것을 잃었습니다. 친구는 물론 사랑하는 남자까지 그녀 곁을 떠나게 되었죠. 


이를 계기로 항상 힘겨워했던 몸에 붙은 살을 빼기로 결심합니다. Alice Fields는 어떤 방법이 있을지 고민을 하다가 역도를 선택하게 되죠.

하지만 여자가 역도를 한다는 것에 대해 걱정이 상당히 많았었습니다. 살이 빠지지 않는 것보다 근육으로 몸이 커지는 것이 오히려 더 큰 걱정거리였다고 하죠.


지금 그녀의 생각은 어떨까요? 역도로 다이어트 하는 것에 대한 생각이 완전히 바뀌었습니다. 체중감량에 성공한 본인의 모습을 보는 순간 의심과 걱정은 말끔히 사라졌죠.


'Alice Fields'는 살이 빠진 후 아직 자신의 체중에 만족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역도 요정이 된 지금의 모습보다 더 나은 미래를 위해 그녀는 오늘도 역기를 들며 운동을 시작합니다.


무엇보다 그녀가 가장 만족스러운 것은 매일 '초콜릿'과 '빵'을 먹으며 역도 다이어트를 하고 있다는 점입니다. 만약 그녀와 같은 몸매를 원하신다면 오늘부터 운동에 도전해보는건 어떨까요?

더욱 많은 분들이 보실 수 있도록

아래 공감 버튼(♡)을 꼭 한번씩 부탁드려요!

로그인을 하지 않아도 누르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