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에게 키는 중요할 수 있지만 그 사람을 판단하는 잣대가 될 수는 없습니다. 과거 한 TV프로그램에서는 방송에 출연한 여대생이 키 작은 남자는 '루저'라는 발언을 한 뒤 엄청난 비난을 받았었죠. 사실 키가 작다고 해서 그 사람이 인생의 패배자는 아닙니다. 자신의 꿈을 향해 도전하는 사람들에게 작은 키는 단지 신체 일부일 뿐입니다. 대성한 스타 연예인 중에서도 작은 키를 가졌지만 누구보다 팬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는 이들이 있습니다. 오늘은 키작은 남자는 루저라는 편견을 깨버린 남자 연예인 톱10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1. 빅뱅 태양
국내뿐만 아니라 한류스타로 거듭난 그룹 빅뱅 멤버 태양은 173cm라는 작은 키를 가졌지만 키 작은 남자는 루저라는 편견을 깨부순 대표적인 남자 연예인입니다. 키 작은 남자도 누구보다 열정적으로 꿈을 키워갈 수 있다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죠. 최근 자신의 히트곡 '눈코입' 가사 속 주인공이 공개 열애 중인 미녀배우 민효린이라는 사실을 밝혀 더욱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2. 신화 이민우
원조 아이돌 멤버 신화 이민우는 172cm의 키를 가졌지만 댄싱머신이라 불릴 만큼 화려한 춤 솜씨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잘생긴 외모와 남자다운 그의 성격은 데뷔 10년이 지난 지금도 사랑받는 이유가 되고 있습니다.
3. 엑소 디오(도경수)
172cm로 알려진 엑소 디오는 엄청난 인기를 자랑합니다. 키 작은 남자가 루저라는 논리가 절대 통하지 않는 남자죠. 현재 엑소 디오(도경수)는 가수 활동뿐만 아니라 뛰어난 연기력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4. BJ 로이조(아프리카TV )
리그오브레전드(이하 롤) 게임 방송으로 스타덤에 오른 BJ로이조의 키는 168cm로 알려져 있습니다. 과거 단칸방에서 시작해 현재 수십억 자산가 반열에 오른 로이조는 많은 남성의 부러움을 한 몸에 받고 있죠. 작은 키에 대한 편견을 깨부수고 자신의 꿈만 보고 달려온 결과 그는 람보르기니를 타고 다니며 누구보다 화려한 삶을 살고 있습니다.
5. 김병만
키 158cm로 알려진 김병만은 대한민국 최고의 남자 연예인입니다. 정글의법칙에 출연하면서 "생존은 이런 것이다!"라는 것을 몸소 실천하고 있죠. 김병만은 2013년, 2015년 SBS 연예대상을 수상하면서 최고의 방송인 임을 증명했습니다.
6. 윤정수
효자로 소문난 윤정수는 165cm 입니다. 작은 키를 가졌지만 개그우먼 김숙과 tv프로그램 '최고의사랑'에 출연하면서 제2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죠.
7. 임시완
그룹 제국의 아이들 멤버 임시완은 tvN에서 방영된 '미생'의 주인공 역을 맡았었죠. 사실 외모만 보면 정우성, 장동건 못지않게 멋진 외모를 가졌다고 생각합니다. 그는 173cm라는 작은 키를 가졌지만 가수, 배우로써 자신의 꿈을 향해 끊임없이 달려가고 있는 멋진 남자입니다.
8. 브라이언(플라이 투 더 스카이)
운동으로 다져진 몸과 놀라운 R&B 가창력을 가진 플라이 투 더 스카이 멤버 '브라이언'은 누구보다 많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1999년 데뷔해 무려 17년 동안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죠.
9. 박명수
171cm의 키를 가진 박명수는 늘 2인자라 불리지만 사실 1인자 못지않은 부와 명예를 가진 남자 연예인입니다. 사실 대한민국에서 가장 인기 많은 연예인이죠. 엄청난 미모를 자랑하는 부인과 수십억 자산가로 알려진 박명수는 부러움을 한 몸에 받고 있는 남자입니다.
10. 배정남(모델)
작은 키는 모델 배정남에게 아무런 방해가 되지 않습니다. 신이 내린 몸매와 비율을 가졌기에 작은 키가 다소 아쉬울 뿐 현재 쇼핑몰 CEO로써 자신의 꿈을 향해 달려가고 있는 멋진 남자입니다. 모델로써는 국내 최고라 불릴 만큼 인기를 자랑하고 있죠.
이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를 꼭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