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스타

제주도에 가면 반드시 먹어봐야 하는 이색 간식 톱10

여행&레저

사계절 내내 아름다운 자연과 천혜의 비경이 가득한 신비의 섬. 바로 제주도입니다. 제주도는 볼거리와 즐길 거리가 가득한 곳으로 알려져 있어 국내 관광객은 물론 외국 관광객들까지 발길이 끊이지 않는 곳이기도 하죠. 그중 오직 제주도에서만 맛볼 수 있다는 유명 간식들은 관광객들 사이에서 당연 화젯거리가 되고 있는데요. 오늘은 제주도 특유 비주얼과 한번 맛보면 헤어 나올 수 없다는 제주도 이색 간식 톱 10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제주 여행을 계획하시는 분이라면 꼭 메모해 두셨다가 맛보시길 바래요!


Top1. 한라봉와팡

엠보싱이 있는 와플에 생크림을 가득 넣고 한라봉 조각들을 뿌려준 뒤 슈가 파우더로 마무리한 '한라봉와팡'은 그 비주얼만큼이나 맛도 훌륭합니다. 동글동글한 엠보싱을 떼서 생크림에 콕콕 찍어 먹으면 탄성이 절로 나올 정도로 그 맛을 자랑하죠. 

instagram'ddoing_s2'

Top2. 귤공방 감귤파이

한 입에 쏙 넣고 싶을 정도로 부드러운 반죽에 감귤소를 한가득 넣어 만든 '감귤파이'는 제주 특산물로 이미 유명한 간식거리입니다. 저렴한 가격에 맛까지 좋아 선물용으로도 제격이죠.

instagram'hhh5913'

Top3. 리치망고레이

애월 해안도로를 달리다 보면 망고주스로 유명한 곳이 있습니다. 생망고를 직접 갈아서 만든 '리치 망고 레이'는 특유의 상큼하고 달달한 맛에 흠뻑 취하게 됩니다. 망고 주스의 맛뿐만 아니라 가게 앞이 바로 바다가 있어 가슴이 뻥 뚫리기도 하는 곳이죠. 특이하게도 이곳에서 주문을 하면 연예인 이름이 달린 팻말을 주기도 합니다.

instagram'sahoong'


Top4. 천혜향 땅콩 수제 아이스크림

몸에 좋은 견과류와 아이스크림이 만나 환상적인 조합을 이루는 수제 아이스크림입니다. 입안에 씹히는 고소한 견과류 맛에 달달한 아이스크림이 만나 그 맛을 더해주죠. 우도 땅콩 수제 아이스크림은 천혜향에 가시면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instagram'miiiiing2'

Top5. 치치퐁 아이스크림

먹기 아까울 정도로 예쁜 토끼 모양을 한 아이스크림입니다. 산방산보다 더 사랑받는 아이스크림이기도 하죠. 가게 안에는 아기자기한 소품들로 가득 차 있고 아이스크림마저 귀여움을 뽐내니 그냥 지나칠 수 없는 곳이기도 합니다. 맛은 바닐라, 딸기 두 가지로 나뉘어 있죠.

instagram'hoi_hyeja'

Top6. 아라파파 홍차 밀크

제주 유명 빵집에서 개발한 홍차 밀크는 사실 빵보다 밀크 잼이 더 유명한 곳입니다. 홍차를 이용해 수제로 만든 잼인데 빵 위에 간단히 올려 먹으면 환상적인 조합을 이루게 되죠. 잼 종류는 애플크런베리, 홍차 밀크 잼, 블루베리잼, 딸기잼이 있는데 그중 홍차 밀크 잼이 가장 인기가 좋습니다. 어떤 분들은 선물용으로 구매하셨다가 홍차의 향긋한 향의 유혹을 이기지 못해 본인이 드셨다고 하네요.

instagram'yeoni1231'

Top7. 오메기떡 빙수

제주도 아니면 맛보기 힘든 쫀득쫀득한 오메기떡과 살살 녹는 빙수를 조합해 만든 환상적인 빙수입니다. 여기에 각종 견과류와 살살 녹는 바닐라 아이스크림까지 어우러져 나이 불문하고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별미로 손꼽히죠.

instagram'yobong'

Top8. 귤하르방

제주 올레시장 마스코트가 됐을 정도로 그 유명세가 대단합니다. 귤 반죽에 귤 커스터드 크림이 듬뿍 들어있어 바삭함과 고소한 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데요. 좀녀빵과 같이 한 입에 쏙 넣을 수 있을 정도의 크기와 맛까지 더해 특히 여성분들이나 아이들에게 인기가 많은 간식거리입니다.

instagram'lovegys731'

Top9. 대게그라탕

드디어 올 것이 왔네요. 제주도에서 가장 핫한 '대게그라탕'입니다. 제주 동문시장에 가시면 만나 볼 수 있는데 사람이 많다 보니 줄 서서 먹기 일쑤죠. 대게그라탕은 미리 얼려놓는데 주문을 하면 한바탕 불 쇼가 펼쳐집니다. 입안에 넣는 순간 살살 녹는 치즈와 부드러운 게 맛을 듬뿍 느낄 수 있습니다.

instagram'0506mom'

Top10. 김만복 김밥

제주공항과 약 10분 거리에 위치한 김만복 김밥은 제주도 3대 김밥이라고 불릴 정도로 그 맛을 자랑합니다. 이곳은 가게 안에서 식사를 할 수는 없고 오로지 테이크 아웃만 되는데 손님들이 워낙 많아 줄을 서는 건 기본일 정도입니다. 하지만 김밥을 보는 순간 놀라움을 감출 수가 없게 됩니다. 김밥 속에는 전복 내장과 두툼한 계란말이가 들어가 있는데 비주얼은 물론 맛 또한 최고인 김밥입니다.

instagram'sura.o_o'

더욱 많은 분들이 보실 수 있도록

아래 공감 버튼(♡)을 꼭 한번씩 부탁드려요!

로그인을 하지 않아도 누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