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럭스토어'는 일본에 가면 빠질 수 없는 쇼핑 코스입니다. 처방전 없이도 살 수 있는 각종 건강식품과 의약품, 우리나라에서 쉽게 볼 수 없는 기능성 미용 제품들까지 한가득하죠. 이미 일본 여행 관광객들 사이에 입소문이 자자할 정도로 인기를 끌고 있는데 그중 안사면 무조건 후회한다는 필수 아이템 10가지를 꼽아봤습니다. 다가오는 봄, 일본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꼭 기억해 두셨다고 득템해보시길 바랍니다.
1. 샤론파스
일본 관광객들 사이에서 너무도 유명한 아이템이죠. 크기는 일반 파스의 4/1크기지만 효과는 상상 이상입니다. 동전 파스와 더불어 양대 산맥을 이루는 일본 최고의 파스죠.
2. 로토리세 인공눈물
건조 해진 내 눈에 로토리세 인공눈물 한 방울만 넣어줘도 순식간에 선명하고 깨끗한 세상을 볼 수 있는 효능이 있습니다. 그 효과가 너무도 뛰어나 일본 관광객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죠. 로토리세 인공눈물은 렌즈용과 일반용으로 나뉘어 있어 꼭 구분하여 구매하셔야 합니다.
3. 구내염패치
입안이 헐었을 때 알보칠이 엄청난 효능을 보이는 건 사실이지만 그만큼 고통도 함께 한다는 사실이 아쉽습니다. 이런 고통을 덜어줄 수 있는 제품이 바로 일본에서 파는 구내염 패치죠. 입안에 자주 염증이 생길 경우 필수적으로 갖고 있어야 하는 아이템입니다. 알보칠과 달리 고통도 없고 누구나 손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4. 가네보 에비타 뷰티 휩소프
세안 효과와 재미 두 가지 토끼를 모두 잡은 제품입니다. 아래쪽을 누르면 뽀얀 장미 모양의 클렌징 거품이 올라오죠. 뿐만 아니라 세정력도 굉장히 좋고 무엇보다 은은하게 풍기는 장미향 때문에 특히 여성들에게 인기가 많은 제품입니다.
5. 노도누루
편도선으로 고생하시는 분들께 딱 맞는 치료제입니다. 분사형으로 되어 있고 사용하기도 편리하고 최고의 효과를 보여주죠.
6. 고바야시 노도누루 누레마스크
미세먼지 때문에 마스크를 써야 하지만 막상 숨쉬기가 불편해 꺼려졌다면 이 제품을 주목하셔야 합니다. 고바야시 노도누루 누레마스크는 늘 마스크를 달고 다니는 일본 사람들도 굉장히 많이 찾는 제품입니다. 마스크 안쪽에 가습 필터가 있어 숨쉬기가 편하고 목도 촉촉하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7. 림멜 매직컬 스테이 립코트
하루에도 몇 번씩 립스틱을 발라야 하는 수고를 덜 수 있는 제품이죠. 살짝만 발라도 립스틱이 묻어나지 않는 마법 같은 제품인데요. 한번 바르면 3~4시간 정도 지속효과가 있어 여성들이 꼭 가지고 다녀야 할 필수템으로 불리고 있습니다.
8. 네츠사마 시트
이마에 붙여주면 열을 낮춰주고 두통을 없애는 효과까지 보이는 네츠사마 시트는 일종의 쿨링시트입니다. 연령대에 따라 유아용, 어린이용, 성인용으로 나눠져 있어 필요에 맞게 골라 구매할 수 있습니다.
9. 호빵맨 감기 시럽
감기를 한방에 뚝 떨어트린다는 호빵맨 감기 시럽이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약의 효능뿐만 아니라 맛도 달콤해 어린아이들도 쉽게 먹을 수 있게 되어있죠. 약의 종류는 3가지로 나뉘어 있는데 빨간색은 종합감기, 파란색은 목감기, 녹색은 코감기에 효과가 있습니다.
10. 사카무케아
상처가 났을 때 밴드를 붙이는 수고를 덜 수 있는 제품입니다. 사카무케아는 바르는 반창고로 상처 위에 방수되는 보호막을 형성해주죠. 단점은 처음 바르면 다소 따끔한 느낌이 있는데 순간만 참으면 이후 얼마든지 물에 닿아도 상관없을 정도로 유용한 제품입니다.
더욱 많은 분들이 보실 수 있도록
아래 공감 버튼(♡)을 꼭 한번씩 부탁드려요!
로그인을 하지 않아도 누르실 수 있습니다^^